전주 키스방 일망타진 후폭풍 커지나?이용객 수십여명 경찰조사 불가피 전북도민일보


해당 업계에 무지한 사람들을 상대로 ‘사기’를 친 것이나 진배없었다고 할 수 있다. 그런데 문제는 이런 단순한 프랜차이즈화가 아니었다. 포커뷰어 이와 동시에 키스방이 잘된다는 소문을 바둑이 뷰오 프로그램 들은 사람들이 앞을 다퉈 홀덤 뷰어 프로그램 대여 새로운 유형의 홀덤뷰어 키스방을 포커뷰어 프로그램 만들어내고
이를 프랜차이즈화 시키다 보니 과당 경쟁이 시작된 것이다. 여기에 일반적인 단독 점포들까지 경쟁에 뛰어들었다. 상황이 이렇게 전개되면서 이제 키스방은 애초 시작할 때의 ‘초심’을 잃기 시작했다는 것. 단순히 키스만 하는 것이 아니라 유사 성행위 심지어 직접적인 성매매까지 하기 시작했다.


소파라고는 하지만 사실상 침대에 가까운 모습이었다. "대화나 나누자"는 말에 여성은 "원하시는대로. 편하게 쉬었다만 가시면 더 좋죠"라고 답했다. W키스방에 오늘 처음 출근했다는 송미선(21ㆍ가명)씨였다. 지방의 한 사립대학에 다니고 있고, 1학년1학기를 마친 뒤 등록금과 용돈을 벌 목적으로 아르바이트삼아 휴학을 한 채 키스방에서 일하기 시작했다고 했다.


업소마다 달랐지만, 방문했을 땐 예약할 때보다 경계가 훨씬 강했다. 질문이 반복되자 ‘어디서 나오셨느냐’며 경계했다. 코로나19는 아예 신경 쓰지 않는 것처럼 보이는 업소가 많았다.


난 양치할 때마다 엄마가 혀 꼭 닦으라 그랬던 거 생각난단 말야. 요새 술먹다 보면 길거리에 전단지가 꽤 많이 보이더라고. 학교 주변 유해업소는 2018년 109개에서 19년 85개, 20년 63개로 점차 감소 추세였지만, 올해는 상반기(6월 기준)에만 73곳이 적발되며 작년 수치를 이미 추월했다. A씨는 B씨 배우자를 부추겨 주부 신용 대출을 받도록 압박한 뒤 300만원을 가로채 공범과 절반씩 나눠 가졌다. 22일 법조계에 따르면 부산지법 형사10단독 김병진 판사는 준사기 등 혐의로 기소된 여성 A씨에게 징역 3년을 선고했다.


이 업소를 이용한 남성들은 나름대로 ‘극찬’을 아끼지 않는다. 번거롭게 샤워하고 옷 벗고 하기보다는 그냥 사정하고 간단하게 성욕을 풀 수 있다는 이유에서다. 그러나 키스방의 가장 큰 문제점은 이른바 성병에 대한 우려다. 이곳을 이용하는 남성들은 ‘입으로만 하는데 무슨 문제냐’라고 말하지만 실제 헤르페스, 임질,매독 등의 고질적인 성병 등은 입을 통해서도 충분히 감염이 된다는 것. 또한 이곳에서 사용하는 물수건들이 거의 모두 남성의 성기를 닦는 용도로 사용되기 때문에 충분히 청결을 유지 하지 않으면 물수건을 통한 감염도 배제할 수 없는 상황이라고 할 수 있다. 비록 원래의 키스방 자체는 법의 테두리 안에 있다고는 하지만 어떤 면에서든 분명 변태적인 서비스라고 할수 있다.


해당 키스방에는 총 5개의 밀실이 설치돼 있었다고 한다. 그리고, 입맞춤 3만원과 성행위 15만원의 이용대금을 제시하는 등 상습적인 불법영업행위를 이어온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키스방`은 초창기 주로 전단지에 적힌 연락처로 전화를 걸 경우 업주가 업장 위치를 알려주는 식의 영업을 해왔다. 하지만 단속의 손길이 미치지 않자 최근에는 홈페이지를 개설, 영업을 하며 심지어 구인 모집ㆍ홍보 전단지가 무단 배포돼 학비나 생활비가 필요한 여대생들을 유혹하고 있는 실정이다. 손님이 지불하는 돈의 절반은 키스를 하는 여성의 몫이다.


있잖아, 사람은 졸라게 많고 유흥업소도 많지만 간지는 안 나는 지역들… 술값도 좀 싼 그런… 그렇다는 거야. 구체적으로 쓰면 어디 가면 있다는 식인 거 같아서 좀 켕기네. 업소들의 영업상황은 최근 잇따른 청소년유해 매체 및 유해업소 고시 시행 영향으로 확산은 일단 저지되고 있는 추세이나, 단속기관의 단속 의지, 지역경제 여건 등에 따라 차이가 큰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서부경찰서 건너편에 있는 모 키스방 본점은 남성을 유혹하고 위해 기본요금에 5천원을 더 받고 의상(교복 등) 초이스도 하고 있다. 경기도 의왕시의 한 중학교 앞에는 키스방이 있다. 교문 앞 횡단보도에서 불과 87m 떨어진 곳에서 버젓이 영업해왔다.


마사지방의 경우는 대부분 26세 이상으로 조사됐다. 전문가들은 현재 키스방 운영 규제를 피하기 위한 수법은 더욱 교묘해졌다며, 키스방을 포함한 성매매 산업은 몸집을 불려 나가는 추세라고 지적했다. 이는 코로나19로 등하교 빈도가 크게 줄어들면서 교육 당국의 유해업소에 대한 단속이 느슨해진 탓이라고 이탄희 의원은 지적했다. 이른바 `키스방`은 1년여 전부터 유흥가와 대학가 주변을 중심으로 하나둘씩 늘어나더니 최근에는 체인망의 `기업형 키스방`까지 출현하고 있다. 해당 업소의 홈페이지에는 “명문대 교환학생으로 유학 온 엘리트 여대생” 등과 같은 여성 종업원 16명의 소개 글이 올라와 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